손자, 손녀와 함께한 괌의 여행

손자, 손녀와 함께 다녀온 괌의 PIC 여행(9)-워터파크의 어린이를 위한 풀장

달리는 말(이재남) 2013. 9. 12. 05:44

괌의 가족여행-PIC호텔의 워터파크의 수영장

괌의 가족여행-PIC 의 하나기 레스토랑(안내판)

괌의 가족여행-PIC 의 하나기 레스토랑

하나기 레스토랑에서 LOBBY로 올라가는 길)

PIC호텔의 744호실에서 내려다본 워터파크

744호실에서 내려다본 워터파크와 바다

워터파크의 어린이를 위한 풀장

오전의 관광을 마치고 PIC호텔로 돌아온 필자가족은 LL층으로 내려가 길게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 뒤에 서서 역시 8개의 골드카드를 제시하고 8인이 식사할 수 있는 식탁으로 안내되어 자리를 잡았다. 들어간 하나기(Hanagi) 레스토랑은 중국식을 할 수 있는 웰카루바(welcaruba)레스토랑과 나란히 위치해있다.

이 레스토랑은 스카이라이트 레스토랑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GL(가든 층)을 눌러 한 층을 더 내려가면 갈수 있으며 일요일에 제공되는 아침 겸 점심식사인 브런치가 인기 있다고 해서 찾아왔다. 우리가족과 같은 골드카드를 소지한 사람들은 튀김, 스시, 우동 등의 세트메뉴 중에 선택이 가능했다.

이곳은 대판 야키에서 우동까지 정통일식의 참맛을 즐길 수 있는 세련된 분위기의 일식레스토랑이다. 그러나 우리가족은 하나기 바로 옆에 있으며 오픈 시간도 일식 레스토랑과 동일한 웰카루바 레스토랑에 들어가 퓨전 중국음식과 아시안 푸드, 볶음밥, 오리구이를 비롯해 사천식 요리와 상해식 요리 등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다.

점심식사를 마치고 룸에 들려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워터파크로 향했다. 입구에서는 골드카드를 소지하고 있는지 검사를 하고 있다. 입구를 통과하여 더 내려가니 어린이들과 어른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풀장과 카누장이 있었는데 우리가족은 8장의 큰 타월을 바꿔가지고 파라솔이 딸린 비치의자에 자리를 잡았다.

한 사람이 타월 한 장씩을 바꾸어 사용할 수 있는 카드를 괌 PIC로부터 받았기 때문에 아무 때나 사용이 가능하며 젖은 타월을 금방 바꿔 사용할 수 있다. 그런데 이 워터파크에는 워터슬라이드, 게임 랩풀, 카약, 통나무 굴리기, 수중진검다리 도전, 수중배구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가까운 곳에 밀집돼있다.

손자들, 아들 그리고 아내와 며느리는 풀장에서 놀다가 아내는 카약을 하면서 시간을 보냈다. 그런 모습을 캠코더에 담고 그리고 카메라에 담느라고 필자는 동분서주하면서 바쁜 시간을 보내야했다. 손녀딸, 서인이는 어린이 풀장으로 가고 싶어 하니까 할머니와 딸은 그곳으로 옮겨갔다.

참으로 재미있게 노는 모습을 보고 있으려니 필자의 마음은 흐뭇하고 기뻤다. 그리고 보람을 느끼면서 오후 시간을 잘 보냈다. 재미있게 실컷 놀았다. 저녁식사를 하기 위해 룸에 들어와 옷을 갈아입었다. PIC LOBBY 바로 옆 카운터에서 예약해두었던 비스트로 레스토랑은 양식을 할 수 있는 곳이다.